top of page

길동노래방1 속은 쓰리지만 기분은 정말 좋네요^^

  • 작성자 사진: 2020 dbsqnwkd
    2020 dbsqnwkd
  • 2022년 5월 23일
  • 1분 분량

길동노래방1
길동노래방1

길동노래방1


일반 풀이 끈적끈적한 솜사탕 같은 느낌이라면 퍼블릭은 귀여운 모양의 젤리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요.


뭐 떡을 칠수있는 시스템은 아니지만 나름 좋은 와꾸의 아가씨들과 리저너블한 비용으로 재밌게 놀수있다는 점은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윤부장은 아가씨가 정말이지 많아요. 업소삘 거의 없는 아가씨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초이스할때도 무척 신선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쵸이스하기는 더 힘들지만 많아도 걱정이라는... 대학동기2명과 총 셋이서 윤부장 윤부장님을 찾았습니다.


홀랑까고 놀정도는 아닌 친구들인데다가 지금 하는일이 막 까고 그러면 쫌 그런쪽 일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윤부장으로 향했습니다.


룸으로 올라가서 아가씨 초이스 하고 술판을 벌였네요. 동기녀석들 모두 술이 쎈편이라서 엄청나게 많이 마신듯합니다.


윤부장님이 서비스를 계속 주시는 바람에 한도끝도 없이 마셨네요. 노래 부르면서 웃통을 깐것까지는 기억이 나는데 그 뒤로는 좀 끊어진채로 기억이 나네요.


어떻게 집으로 돌아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집으로 잘 돌아왔고 지금 이글을 쓰는 이시간까지 제 속은 일관되게 쓰리고 있네요.ㅜㅜ


길동노래방1

 
 
 

댓글


Join our mailing list. Never miss an update

Thanks for submitting!

© 2023 by Fashion Diva.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